반품 사유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먼저 고객센터에 반품 접수를 해주시고, 접수 시 안내받은 방법으로 반품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신속한 확인을 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반송하시는 경우 배송료가 4000원~5000원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사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이용하시면 당사와의 계약조건에 따라 2500원에 반송이 가능합니다.
임신을 하면 여성의 몸 중에서 특히 복부나 가슴부위의 둘레가 커지게 되고 체표면적이 넓어지고 피부도 얇아집니다. 때문에 임신부의 몸은 일반인에 비해 체온조절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몸이 쉽게 차가워집니다.
몸이 차가워지면 근육과 혈관의 수축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고, 특히 복부 부위가 차가워져서 발생되는 자궁수축은 태아에게는 대단히 해롭습니다. 임신부는 태아를 위해서도 자신을 위해서도 보온은 필수입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냉방대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의 체온조절 역할을 대신해주는 것이 바로 란쥬나 잠옷입니다. 뱃속의 태아는 자신의 건강상태를 엄마에게 끊임없이 알려주고 싶어 합니다. 엄마와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하는 거죠. 그 방법이 바로 질 분비물 입니다. 질 분비물로 자신의 상태를 알려주는 것이랍니다.
그래서 임신부가 입는 팬티는 일반 팬티와는 달라야 합니다. 복부 부위를 보온해서 자궁수축이 일어나지 않도록 1차 예방을 하는 것이 바로 팬티의 역할입니다. 팬티는 임신부에게 매우 중요한 속옷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저희 쁘띠마리에 고객상담실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